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손예진 배용준 배용준 손예진 영화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손예진 배용준이 올라오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둘은 어떤 연결고리가 있길래 같이 검색되는지 궁금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손예진 배용준 배용준 손예진 영화

최근 1박2일에서 일요명화 저녁 식사 복불복 코너가 진행되었는데요, 영화 짝꿍 퀴즈 주인공은 손예진이 호명되었습니다.

 

빈틈없는 필모그래피, 매 순간 역사를 쓰는 현재진행형 레전드라고 소개된 손예진인데요, 로맨스 대장 손예진이 짝꿍 퀴즈 두번째 주인공으로 선택된 것이네요.

참고로 짝꿍퀴즈는 A라는 배우를 문제 주제로 두고 B를 얘기하면 A와 B가 같이 찍은 영화를 대답해야 하는 퀴즈입니다.

 

영화에 상당히 일가견이 없다면 어렵겠네요.

딘딘이 바로 도전을 하는데요, 손예진-정우성을 듣고 딘딘은 '내머리속의지우개'라고 외칩니다.

 

하지만 손예진-조인성 질문에 그만 막혀버리고 마네요.

이어서 선호가 도전합니다. 손예진-정우성은 쉽게 맞추는데요, 과연 손예진-조인성은... '클래식'이라고 맞춥니다.

이어 손예진-차태현 질문에 '첫사랑 사수궐기대회'라고 쉽게 맞춥니다.

 

한번씩은 들어봤을만한 영화제목인데 이걸 다 맞추다니 상당한 안목을 가졌네요.

하지만 손예빈-현빈 질문에선 그만 막혀버립니다.

 

김종민이 호들갑을 떨며 바로 도전을 이어나가는데요, 갑자기 새로운 질문이 나오니 어리둥절해 버립니다.

 

손예진-박해일... 에 그만 바로 탈락~~

이어서 라비가 도전합니다. 손예진-김남길 질문에 '해적'이라고 답변합니다. 꽤 실력자네요.

손예진-현빈 질문에 협상이라고 답하고...

손예진-조인성도 쉽게 맞춥니다. 손예진-조인성은 앞에 나온 문제니 쉽게 맞췄네요.

 

하지만 손예진-박해일에서 라비도 막혔습니다.

 

김종민이 다시 도전을 하는데요, 손예진-박해일을 꼭 말해달라는 김종민에게 제작진은 손예진-차태현이라고 질문합니다.

김종민은 쉽게 맞추는데요, 이어 손예진-현빈도 맞추고, 손예진-정우성, 손예진-박해일 질문이 나오니 김종민은 '덕혜옹주'라고 맞춥니다. 대단하네요~~

한번만 더 맞추면 되는데요, 손예진-배용준 질문에 그만 울상을 지어버립니다.

덕혜옹주를 얼마나 어렵게 생각해 낸 건데 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김종민인데요, 손예진-배용준이 찍은 작품은 뭘까요...?

라비는 초성 힌트 ㅇㅊ을 듣고 어이없게도 '야채'라고 답합니다.

 

영화 제목이 야채라... 상상력이 뛰어나군요. 입춘, 요추, 양초 등 수많은 단어가 나옵니다.

영화내용 힌트까지 들려주는 제작진인데요, '손예진의 남편과 배용준의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 어쩌다 보니 손예진과 배용준도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두 사람만의 ㅇㅊ을 준비한다'라고 알려줍니다.

그래도 출연진들은 아침, 오찬, 엽총, 완치 등으로 뜬구름잡는 답을 던집니다.

 

이쯤 되면 누가 맞추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아차, 영차, 양치... 결국 또 아무말 대잔치가 되버립니다. 제작진이 '요즘 잘 못 할수도 있다'고 말하니 그제서야 딘딘이 '외출'이라고 답변합니다.

딘딘이 맞췄네요.

 

영화 '외출'은 2005년 영화로 배용준, 손예진, 임상효, 김광일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 '외출' 포스터

 

손예진 배용준 배용준 손예진 영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옛날 영화지만 지금 봐도 멋진 영화네요~~

 

 

목스박 포토 영화 목스박 알아보기

목스박은 목사, 스님, 박수무당의 신박한 복수를 그린 영화입니다. 장르는 액션, 코미디인데요, 목스박 포토 영화 목스박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바쿠쌉꿀빠 뜻 바쿠쌉꿀빠 더쿠 알아보

21centuryinf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