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양혜승 유산균 여성에게 좋은 유산균 LGG 유산균

최근 tvN 프리한닥터W에서 가수 양혜승이 출연했는데요, 그녀의 건강비법으로 소개된 내용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양혜승 유산균 여성에게 좋은 유산균 LGG 유산균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양혜승 유산균 여성에게 좋은 유산균 LGG 유산균

가수 양혜승을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요, 양혜승은 1970년 10월 19일생으로 나이는 2021년 기준 만 50세입니다. 대표곡으로는 '화려한 싱글'을 꼽을 수 있습니다. 2002년부터 음반을 내기 시작해 오랜 기간 음반활동을 했고 최근에는 경기도 의왕에서 보석 십자수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혜승
양혜승

50대로 접어든만큼 건강관리도 상당히 신경쓰는 모습이었는데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는 것 또한 복이지요. 그런 양혜승은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를 무려 두 번이나 출전한 과거를 갖고 있습니다. 한번도 나가기 힘든 대회인데 그렇게 나가게 된 계기에 대해 양혜승은 '그 때는 나가도 될 만한 미모였다'며 미모 부심을 한껏 드러냈습니다. 지금 보자면 얼핏 상상이 안 되지만 과거 76년 리틀 미스코리아 진 출신 사진을 보자니 정말 빼어난 미모를 갖고 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89년에는 미스 의왕으로도 출전했습니다. 의왕시 대표로 나선 모습이네요.

양혜승
양혜승 리틀 미스코리아 진 모습
양혜승
양혜승 미스 의왕 출전 모습

미스 의왕 출전 당시 최고 말랐을 때가 43kg라니 지금과 비교하자면 정말 말랐던 것 같습니다. 너무 말라도 건강해 보이지 않을 거 같은데 말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몸무게가 많이 나갔을 때는 몇 kg였을까요? 그 때는 데뷔 할 당시였다는데요, 무려 113kg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70kg의 엄청난 격차를 갖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프리한닥터W 출연 때 몸무게까지 밝혔는데 꾸준한 다이어트로 80kg대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혜승의 다이어트 비결로는 책벅지 운동법을 비롯해 체지방 듀얼 유산균이 있었습니다. 한 블로그에 따르면 양혜승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과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유산균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뚱보균을 억제시키고 체중 감소 효과를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는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성지방과 혈당 수치 감소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니 더욱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양희승이 먹는 유산균은 TV조선 기적의 습관에서 식후 섭취하는 하얀 가루의 형태였습니다. 이른바 LGG 유산균으로 전문가에 의하면 '장내 세균을 억제하고 식욕 억제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효과도 갖고 있습니다.

양혜승 LGG유산균 관련 내용 더 알아보기

양혜승 유산균 여성에게 좋은 유산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몸에 맞는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시어 건강 유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