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정주리 다섯째 성별 임신 남편 직업

정주리가 다섯째를 임신했는데 성별이 화제입니다. 정주리 다섯째 성별 임신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정주리 다섯째 관련 기사 더 보러가기

 

목차

     

     

     

     

     

    정주리 다섯째 성별 임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섯 아이의 엄마로 돌아온 정주리입니다' 라며 자신을 소개한 정주리는 한달 반 정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다가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고 고백했습니다. 

     

    그 동안 근황을 잠시 전했는데요, 호르몬 수치가 안 좋아져서 주사를 맞으러 다니면서 건강에 유의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2주 전 영상이 15주 3일 째라고 했으니 현재는 17주 3일 째가 되겠네요. 어플로 본 아기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주리 다섯째 성별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인데요, 정주리는 계획 임신은 아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남편과 항상 붙어 있기 때문에 아기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주변에선 말했습니다.

     

    친정에 알리니 친어머니는 '아이고  두야, 아이고'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오히려 정주리 친아버지는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정주리는 난소에 혹 때문에 나팔관 하나를 제거한 과거가 있어서 결혼하기 전에는 임신 가능성이 낮을 걸 걱정했다고 하는데, 다섯째까지 가졌으면 이제 걱정 안 해도 되겠네요.

     

    다섯째의 성별은 아들로 밝혀졌습니다. 태명은 또또라고 하는데요, 제주도 방언으로 따끈따끈한 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정주리 남편 직업

    정주리 남편 김종부 씨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섯 남자아이를 키우려면 쉽지 않을 거 같은데요, 남편은 오랫동안 첫사랑인 사람이었고 남편이 극단에 소속된 코미디언 지망생이었을 때부터 사귀었다고 합니다.

     

    남편과의 불화설이 이따금 있었지만 논란이 커지면 남편을 두둔하는 게시물을 올려 네티즌들은 이제 별 반응이 없다고 하네요.

     

    남편과는 2015년 5월 31일 결혼해 현재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1986년 10월 30일생으로 정주리보다 한 살 아래입니다.

     

    정주리 남편

     

    정주리의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정주호(1988년생), 배우자 김종부, 장남 김도윤(2015년 12월 4일생), 차남 김도원(2017년 6월 29일생), 삼남 김도하(2019년 3월 22일생), 사남 김도경(2022년 5월 4일생), 오남 김**(2025년 1월 11일 출산 예정)입니다.

     

    정주리 다섯째 성별 임신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정말 복이 많은 가정이네요!

     

    관련 글 더보기

     

    이상희 진용 남편 결혼 가족 프로필

    이상희 배우가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면서 한 수상소감에서 남편 진용 씨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 이상희 진용 남편 결혼 가족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

    21centuryinf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