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김도훈 오나라 오나라 남친 김도훈

식스센스 등에서 등장해 얼굴을 알렸던 배우 오나라 씨가 오랫동안 사귀어 온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김도훈 오나라 오나라 남친 김도훈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김도훈 오나라 오나라 남친 김도훈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 씨가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였는데요, 2022년 11월 25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 43회 시상식에서 오나라 씨는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청룡에 처음 초대받았는데 상을 받았다는 게 너무 놀랍다, 정신 차려야겠다며 특유의 유쾌함을 보여줬는데요, 그러고는 수상소감 중간에 '재산은 물질 아닌 사람이라는 걸 알려준 김도훈 씨, 사랑해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습니다.

오나라의 연애는 2018년 인생술집에서도 언급되기도 했었는데요, 헤어진 적은 있지만 권태기는 없다, 싸우면 3~4일 연락 안 하는 정도는 있지만 화해는 쿨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결혼은 해야 하고 결혼에 있어 중요한 타이밍이 중요한데 일 때문에 미루다 보니 19년의 세월이 흘렀다네요.

김도훈은 배우 출신 연기 강사로 1972년생이고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에서 지도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만나 인연을 맺었는데요, 먼저 고백한 쪽은 오나라였다고 합니다. 서로 썸을 타다가 뮤지컬 배우 때 있었던 회식 자리에서 과음을 했던 오나라에게 다가와 등을 토닥거려 준 모습이 너무 섹시하고 고마워서 바로 입술에 뽀뽀를 했다고 합니다. 더러울 수 있었을텐데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게 거의 천생연분이라 볼 수 있겠네요~

김도훈 오나라 오나라 남친 김도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결혼까지 이제 골인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