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남보라 동생 죽음 남보라 동생 사망 남보라 가족 소개 남석우

남보라는 2005년 고1의 나이에 천사들의 합창에서 11남매의 맏딸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인물입니다. 최근 남보라의 동생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남보라 동생 죽음 남보라 동생 사망 남보라 가족 소개 남석우 등 관련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카일로 슈돌 카일로 케빈 예진

최근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카일로 가족이 나와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카일로 슈돌 카일로 케빈 예진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카

21centuryinfo.tistory.com

 

 

목차

남보라
  1. 남보라 근황
  2. 남보라 가족
  3. 남보라 동생 사망
  미디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보라

남보라는 1989년 11월 27일 서울 동대문구에서 출생했습니다. 성일중학교, 이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및 경영학을 복수전공했습니다. 

 

남보라는 현재 젤리피쉬 소속이며 MBTI는 ESTP입니다. 2006년  KBS 2TV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에서 데뷔했지만 극중 역할은 미미했고 시트콤 자체 인기도 적은 편이라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습니다. 이후 2008년 인간극장에도 출연했는데 '5부작 - 12번째 아이가 태어났어요'라는 제목으로 크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1. 남보라 근황

남보라는 최근 편스토랑에 출연했습니다. 이사를 한 지 얼마 안 되서 대가족일 때 꿈꿔왔던 미니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생애 첫 자신의 방도 생기고 최소의 가구만 배치했다고 하는데요, 이사한 집에 1, 2, 3 형제자매가 함께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K-장녀답게 전도 뚝딱뚝딱 부치고 생활력이 상당합니다. 

 

 

 

 

2. 남보라 가족

남보라의 아버지는 남상돈(1963년생)이고 어머니는 이영미(1965년생)입니다. 형제자매는 총 14명이었지만 현재는 12명이 살아있습니다. 

남보라 형제자매

여섯번째 딸인 남희은은 2005년에 태어났으나 태어난 지 3개월 만에 호흡기 질환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 아들인 남석우는 2015년에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3. 남보라 동생 사망 

남보라에게 인생에서 가장 큰 위기가 있었는데, 동생 중 한 명을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것이었다고 합니다. 슬프지만 울 수가 없었던 이유는 부모님이기도 하지만 한 자식의 엄마, 아빠로서 자식을 먼저 보낸 사람들이 기댈 수 있는 존재가 되어야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남석우는 다섯째 자식으로 리틀 장한, 꾀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네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자살로 인한 사망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봐 왔던 동생을 갑자기 떠나보내야했던 남보라는 수호천사이고 싶었을텐데, 안타깝습니다.

 

 

남보라 동생 죽음 남보라 동생 사망 남보라 가족 소개 남석우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는 남보라 씨의 가족 모두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포치타 본모습 포치타 각성 포치타 정체

최근 체인소맨을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있는데요, 체인소맨에 등장하는 포치타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포치타 본모습 포치타 각성 포치타 정체 등 관련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포치타 본모습

21centuryinf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