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루퐁이네 전세사기 유튜버 전세사기

최근 21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루퐁이네가 전세사기를 당했다는 소문이 알려져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루퐁이네 전세사기 유튜버 전세사기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빌라왕 김용현 빌라왕 사망 빌라왕 사망원인

최근 뉴스에서 빌라왕 사망으로 세입자들이 전전긍긍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셨을텐데요, 빌라왕 김용현 빌라왕 사망 빌라왕 사망원인 등 관련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빌라왕 김용현 빌라왕 사

21centuryinfo.tistory.com

 

목차

루퐁이네
  1. 유튜버 전세사기
  2. 루퐁이네 전세사기
  3. 루퐁이네 입장
  경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퐁이네

루퐁이네는 집사와 포메라니안 암컷 개들인 루디와 퐁키를 담은 동영상을 올리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두 강아지와의 일상과 놀아주기 등을 다루는데요, 강아지들이 귀여워서 종종 가족과 함께 보기도 했습니다.

루퐁이네 유튜브 채널은 2017년 10월 11일에 처음 개설되었습니다. 이후 2020년 2월 6일에 구독자 10만 명 달성, 2020년 12월 23일에는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기까지 했습니다.

 

 

 

1. 유튜버 전세사기

최근 MBC 뉴스에서 유명 유튜버도 '나도 전세 사기 피해자'라고 뉴스가 올라왔었습니다. 어느 유튜버인지 궁금했는데요, 관련사진으로 루디와 퐁키 영상 썸네일이 보였습니다.

 

 

 

 

2. 루퐁이네 전세사기

루퐁이네는 루퐁이가 살기 편한 집을 알아보고 인테리어까지 신경읆 많이 썼다고 합니다. 맞춤 수영장, 욕실도 만들었다는데요, 1년 후, 루퐁이네는 아래와 같이 심경을 표했습니다.

광고

그러다 어느 날 경찰서에서 전화가 왔고, 집주인이 사기로 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전세사기 피해자가 많다는 내용을 전달받았다네요. 그 중 한명으로 피해자 신분으로 경찰서 조사를 받으러 오라고 했었다고 합니다. 계약기간 중 집주인이 바뀌긴 했는데 바뀐 집주인은 연락도 잘 되었고 카카오톡 프사에 가족과 파티하고 여행간 사진을 올리는 평범한 할머니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해서 확인한 등기부등본을 보니 세금 체납 압류, 가압류, 근저당 설정까지... 역시 사람은 겉만 보고 판단할 게 아닌가 봅니다.

 

 

 

3. 루퐁이네 입장

루퐁이네는 보증 보험에 가입해도 당할 수 있고, 운이 좋아야 피해 안 당하는 시스템이라며 다소 억울한 입장을 보였는데요, 아직도 사건 조사는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루퐁이네는 그 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건강이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여러 병원을 다닌 결과 정신적 스트레스로 우선 보고 있는데 다행이도 강아지들이 있어서 좀 위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외출을 자주 다니고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에 루퐁이도 시무룩해 보일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보호자의 감정 상태를 그대로 흡수해서인지, 안타깝네요.

 

 

 

시그비트 시그비트 프로

시그비트는 비트코인 매매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중 한 곳인데요, 시그비트 시그비트 프로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출처 : 유튜브 채널 코인강) 시그비트 시그비트 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21centuryinfo.tistory.com

루퐁이네 전세사기 유튜버 전세사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전세사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 보두 좋은 소식 들리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