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모범택시김영희 모범택시 임여사 심소영 배우

최근 드라마 모범택시가 주말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보이스피싱 조직 대표인 림여사(심소영)을 소탕하는 장면이 나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범택시김영희 모범택시 임여사 심소영 배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범택시김영희 모범택시 임여사 심소영 배우

모범택시에서 림여사를 맡은 배우는 심소영인데요, 개그우먼 김영희와 비슷한 모습에 많은 분들이 김영희가 출연한 게 아니냐 생각했던 거 같습니다. 사진으로 한번 비교해보실까요?!

모범택시-임여사
배우 심소영(좌)와 개그우먼 김영희(우)

사진으로 보니 상당히 비슷한 느낌인데요, 개그우먼 김영희가 좀 그럴듯하게 분장한다면 진짜 헷갈릴 수도 있겠네요. 보이스피싱 조직 일당은 이제훈에게 소탕되면서 심소영과 대화를 나눈 장면이 인상깊었습니다.

"내 너를 믿었는데"

...

"내 남자로 생각했는데.. 그래도 후회하진 않는다"

"한번만 물어보자, 니 한번이라도 내게 진심이었던 적이 있었니?"

"아니, 단 한 번도."

"우리 언제 한번 다시 볼 수 있니?"

"아니..."

보이스피싱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이 피해받고 있는지 생각해본다면 이런 전개는 어쩌면 당연히 환영받아야 할 내용이 아닌 가 싶습니다. 보이스피싱으로 뜯겼던 돈을 돌려주고... 훈훈한 마무리네요.

어쨌든 드라마를 보면서 심소영은 과거 진짜 보이스피싱 조직이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연기에 몰입되기도 했는데요, 원래 연극배우로 오래 활동하다가 최근 영화와 드라마로 무대를 옮겨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 이름 심소영 / 국적 한국 / 1970년생(50세) / 키 165cm / 2016년 제1회 대한민국연극제 신인상, 2019년 제16회 고마나루전국향토연극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

모범택시-임여사

모범택시김영희 모범택시 임여사 심소영 배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