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빈센조 KOPIKO 빈센조 코피코 KOPIKO 사탕

빈센조에서 최근 KOPIKO가 PPL로 나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빈센조 KOPIKO 빈센조 코피코 KOPIKO 사탕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빈센조 KOPIKO 빈센조 코피코 KOPIKO 사탕

빈센조에 나온 KOPIKO 브랜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빈센조-KOPIKO
빈센조 KOPIKO 모습

빈센조 15화에서 나왔는데요, 봉지는 과자처럼 생겼지만 자세히 보면 KOPIKO Candy라고 되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송중기는 코피코 캔디를 집어들곤 하나 까서 먹는데요, 갈색의 타원형으로 생긴 사탕이 8개 들어있는 형태입니다.

브랜드 이름만 들으면 약간 생소할 수 있지만 코피코에서 내놓은 캔디 상품들을 보면 꽤나 익숙한 분들이 계시리라 봅니다. 

빈센조-KOPIKO
빈센조-KOPIKO
빈센조-KOPIKO

개인적으로 한번 쯤은 먹어봤던 거 같은데요, 사탕을 그렇게 애호하진 않기도 하고 입이 심심할때 먹는 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코피코 사탕은 커피맛이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코피코 사이트에서 알아보니 '리얼 커피 추출물로 만들어 계속 각성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커피향만 낸 게 아니라 진짜 커피를 농축해서 담았다니 점심시간 후 졸릴 때 쯤에 하나씩 먹으면 괜찮을 거 같네요~~

코피코는 인도네시아 대기업인 마요라(Mayora)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알아보니 마요라는 코피코 외에도 수많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더군요.

빈센조-KOPIKO
마요라(Mayora)의 브랜드

빈센조 PPL로 나올 정도면 상당히 돈을 많이 썼을 텐데... 그만큼 빈센조가 한국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점을 반증하는 부분이라고 보여지네요. 

빈센조 KOPIKO 빈센조 코피코 KOPIKO 사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탕이 당기신다면 빈센조 송중기가 먹었던 코피코 커피 사탕을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