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가격 브레이브걸스 명품백

최근 역주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다들 아실텐데요, 최근에 브레이브걸스에게 샤넬백을 선물한 용감한형제 이야기가 전해져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가격 브레이브걸스 명품백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브레이브걸스 명품백

전참시에서 출연한 브레이브걸스가 1위를 차지한 소감이 다시 언급되었는데요, 국군장병, 예비군, 민방위 모두에게 감사를 전했던 유정의 수상 소감에서 평소 진심이 묻어나왔다는 평이 따랐습니다. 위문열차를 굉장히 많이 다녔었고 스케줄이 없을 때 유일하게 브레이브걸스를 불러줬던 곳이 위문열차와 국군장병이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그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어 전참시 제작진에선 '명품 백은 받으셨나요?'라고 물어봤는데요, 용감한 형제는 1위하면 명품백을 하나씩 사줄게라고 공약을 내걸었었습니다.

바쁜 스케줄 탓에 아직 못 받았다는데요, '내가 그런 얘기 했었니', '기억 안나' 라며 용감한 형제 성대모사를 보여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1위 한 것만으로도 이미 너무 큰 선물을 받았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면서 한편으론 '근데 꼭 굳이 사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야자타임까지 아슬아슬하게 꺼내는 브레이브걸스는 '사랑해요 대표님'이라며 훈훈하게 마무리를 지어보입니다.

이어서 묻힐 뻔했던 명곡 '운전만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데요, 어느 순간 보니 용형이 와서 보고 있었습니다. 대표를 보고 음악은 정지되었는데요, 용형은 힘든 시간을 잘 버텨준 대견한 멤버들이라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롤린의 역주행에 대해 서로 그동안의 추억을 회상하며 훈훈하게 얘기를 이어나가는데요, 용형은 '그 빽좀 가져와'라며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용형이 약속을 지키는 건가요...?!

브레이브걸스-명품백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편하게 매고 다니라고 용형이 직접 고른 샤넬백인데요, 고급진 모습에 멤버들 모두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입니다. 용형은 다음 앨범 때는 더 큰 거를 사주겠다며 공약을 걸었는데요, 클 수록 가격대도 올라갈텐데 씀씀이가 남다르네요.

브레이브걸스-명품백
명품백 사이즈 업그레이드까지 약속한 용형

훈훈하게 서로 열심히 하고 약속도 지키는 모습이 보기 좋으네요.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가격

브레이브걸스가 받은 샤넬백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하실텐데요,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체인 달린 CHANEL 19 클러치로 가격은 267만 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명품백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가격

4명이니까 천 만원 이상을 쓴 셈입니다. 다량 구매 할인은 없으려나요 ㅎㅎ

블랙 말고도 화이트, 핑크로 색상도 다양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가격 브레이브걸스 명품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