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소피아 고르쉬코바 소피야 고르쉬코바

러시아 장거리 점프 선수인 소피아 고르쉬코바가 최근 눈부신 미모와 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피아 고르쉬코바 소피야 고르쉬코바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피아 고르쉬코바 소피야 고르쉬코바

소피아 고르쉬코바(SOFIYA GORSHKOVA)는 러시아의 육상 기대주로 최근 부상했습니다. 그녀의 점프 실력을 잠깐 감상해보실까요?!

롱 점프 러시안 챔피언십 U18 대회(Long jump Russian Championship U18)에서 멀리뛰기를 하는 모습인데요, 200m 달리기 선수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m를 26.07초에 완주한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멀리뛰기를 할 때는 특이하게 상체를 젖히는 포즈를 보이고는 하는데요, 운동선수다운 다부진 몸매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줍니다. 

함께 등장한 다른 선수도 미모가 출중하네요. 해당 영상에서 소피아 고르쉬코바는 17세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17세의 나이 치고는 키가 정말 큰 거 같습니다. 

관련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앞으로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bright future ahead of her)', '말 그대로 내 마음 속에 점프해 들어왔다(literally just jumped into my heart)', '훌륭한 운동선수다(a great athlete)'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점프 결과 순위는 12위인지 5위인지는 의견이 분분합니다만 앞으로 더 뛰어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소피아 고르쉬코바 소피야 고르쉬코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주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