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호날두 배리나 호날두 배리나 더쿠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축구선수입니다. 최근 호날두 배리나가 인기 검색어에 올랐는데요, 관련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호날두 배리나 호날두 배리나 더쿠

호날두의 축구 실력과 천재성은 세계 최고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그런 호날두의 SNS에 배리나의 사진을 수많이 보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호날두가 인기가 있는 만큼 그의 작은 이슈 하나하나가 크게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호날두에게 배리나 사진 80장을 보내 차단을 먹은 사람은 한국인입니다.

인스타 팔로워가 무려 3억 명이 넘는 호날두는 인스타에서 발표한 전 세계 팔로워 1위입니다. 아래는 인스타 팔로워 순위입니다.

인스타 게시물 하나의 광고단가가 18억이나 할 정도입니다. 호날두에게 오는 DM도 셀 수 없이 많다고 합니다. 그 DM을 읽고 차단까지 한 사례는 극히 드물었을텐데 그걸 한국인이 해낸 거네요.

호날두 배리나
호날두 배리나

 

호날두 노망났어 얘들아 예전같지 않음... - 스퀘어 카테고리

https://twitter.com/unhplimee/status/1597254540902166534?t=FFRwwI-Ol5y-3HvTCOgjtw&s=19

theqoo.net

배리나(본명 배은정)는 메이크업 영상을 주로 올리는 배우 지망생 뷰티 유튜버였지만 탈코르셋 이후 급진적 페미니즘 및 먹방 유튜버로 전향했습니다. '나는 예쁘지 않습니다'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호날두 배리나 호날두 배리나 더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차단을 굳이 할 이유가 있었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