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황인엽 차기작 황인엽 출연작

황인엽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등장해 한서준 역을 톡톡히 수행했는데요, 황인엽 차기작이 무엇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황인엽 차기작 황인엽 출연작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황인엽

황인엽 차기작 황인엽 출연작

황인엽은 185cm의 큰 키로 모델로 과거 활동하다가 배우가 된 연기자입니다. 황인엽은 필리핀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 그가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계기에 대해 문득 궁금해지네요. 황인엽은 어릴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워왔고 혼자서도 도전할 수 있는 모델부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8년부터 배우의 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황인엽

황인엽 출연작

황인엽이 출연한 작품은 드라마 및 광고가 있습니다.

드라마

황인엽-출연작

2018년 /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 기재영 역 / 주연

2019년 / 프레쉬맨 :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 서교원 역 / 주연

2019년 / 조선로코 녹두전 / 박단호 역 / 조연

2020년 / 18 어게인 / 구자성 역 / 조연

2021년 / 여신강림 / 한서준 역 / 주연

황인엽

광고

LIFEPLUS(한화라이프플러스), 셀러버

황인엽이 등장한 LIFEPLUS(한화라이프플러스) 광고

황인엽 차기작

여신강림 이후 황인엽은 짧은 공백기를 갖고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안나라수마라라가 아니라 안나라수마나라네요;;)

황인엽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가 연재한 네이버 웹툰으로 총 27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 줄거리(출처 : 나무위키)

장난감 공장을 하던 아버지가 사기를 당해 빚쟁이를 피해 도망다니고 어머니는 가출한 집에서 어린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 여고생 소녀 가장 윤아이. 학교를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로 힘겹게 생활을 꾸리지만 도시락을 싸지 못해 남몰래 물로 배를 채우는 것이 일상이다. 어느 날, 겨우 가불받은 만원짜리 지폐가 바람에 날리는 것을 쫓아가다가 버려진 유원지에서 미쳤다는 소문이 도는 마술사와 마주친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의 여주인공으론 최성은이 낙점되었다고 하네요. 최성은은 고등학생 윤아이 역을 맡아 힘겨운 현실로 마술사의 꿈을 잃어버리고 살다 우연히 한 마술사를 만나 조금씩 꿈을 찾아가는 성장형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황인엽

황인엽과는 어떤 캐미를 보여줄 지 기대되네요. 안나라수마나라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의 김성윤 PD가 연출을 맡았고 6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황인엽 차기작 황인엽 출연작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떤 캐릭터로 또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