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윤스테이 후속 바퀴달린집2 알아보기

최근 윤스테이가 4월 2일부로 종영하면서 윤스테이 후속으로 어떤 프로가 출연되는지 관심이 모여지고 있는데요, 윤스테이 후속 바퀴달린집 2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윤스테이 후속 바퀴달린집2

윤스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마다 방영되어 한옥체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보여줘 인기가 높았는데요, 윤스테이가 종영 후 이어서 방영될 프로그램은 바퀴달린 집 2로 확인되었습니다.

바퀴달린 집 시즌 1에서는 일어나자마자 앞마당에 바다가 펼쳐진 풍경과 돌고래들이 노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인상이 깊었습니다. 출연진들은 뜨거운 햇볕만큼 강렬했던 추억을 마음에 새겨갈 수 있었는데요, 바퀴달린집 2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해집니다.

우선 날씨가 추우니 나오는 반응은 모두 '춥다'였는데요, 캠핑카이다보니 아무래도 겨울에 더욱 추위가 잘 스며들 거 같습니다. 

추운 겨울을 대비해서 바퀴달린 집은 리모델링(?)을 마쳤는데요, 외부를 보강한 것 분만 아니라 뜨끈뜨끈한 온돌바닥과 언 몸을 녹여줄 히터까지 완비되었습니다.

따뜻한 거실에 앉아서 옹기종기 차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쉬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이네요~~

또 달라진 점이라면 더 넓어진 침실이 있겠습니다. 아늑해진 2층 침대에선 언제나 꿀잠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여기에 뻥 뚫리는 넓은 창문까지! 바깥의 경치를 더욱 만끽할 수 있는 구조로 만나볼 수 있겠네요~~

바퀴달린집 2 활짝 열리는 창문

하지만 물이 안나오기도 하고 이런저런 문제가 터지는 모습을 보니 정말 리얼해 보이네요. 성동일의 역할이 아주 무겁습니다.

공식 쉐프이자 바퀴달린집 2의 든든한 가장인 성동일과 입맛도 까다롭고 걱정도 많은 둘째 형 김희원, 빠릿빠릿하게 모든 일에 열정이 넘치는 막내까지 세 사람의 케미가 아주 기대됩니다.

첫 게스트는 배두나, 김동욱, 공효진, 오정세, 오나라, 전혜진, 김유정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게스트 라인업도 아주 화려합니다.

게스트들은 게살부터 다양한 음식 먹방을 선보이며 감탄을 연발합니다. 밖에서 먹는 걸 보니 더욱 맛나 보이네요. 바퀴 달린 집은 4월 9일(금) 밤 9시 10분에 첫 방송을 합니다.

윤스테이 후속 바퀴달린집2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따뜻한 봄날씨에 캠핑 욕구 불러일으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