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쓰복만 유퀴즈 쓰복만 유튜버 쓰복만

최근 유퀴즈에 나온 쓰복만이 화제입니다. 쓰복만 유퀴즈 쓰복만 유튜버 쓰복만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쓰복만

쓰복만 유퀴즈 쓰복만 유튜버 쓰복만

이름부터 상당히 색다른데요, 쓰복만의 본명은 김보민으로 성우이자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쓰복만

쓰복만은 EBS에서 인형극을 하고 있다는데요, 목소리를 들어보니 정말 인형극에서 나오는 듯한 목소리가 바로 나오더군요.

'그래 나는 할아버지의 아버지의 아버지의 아버지의 큰 방망이로 꼭 성공할꺼얏!'

쓰복만

차태현은 EBS에 그 프로만 하는지 물어봤는데요, 쓰복만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다양한 목소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쓰복만의 부모님은 표현을 안하시는 편이라는데요, 그 어머니 아버지를 따라하는 것도 목소리가 너무 비슷한 것 같아 만나지 않아도 만난 거 같은 기분을 들게 합니다.

마침 차태현도 너무 인상깊다고 하는데요, 사실 차태현의 어머니가 1969년 TBC 11기 공채 성우인 최수민이었다네요.

쓰복만

최수민은 달려라 하니에서 나애리 목소리 역을 맡기도 했는데요, 쓰복만 또한 양해를 구하고 나애리 목소리를 찰기지게 보여줬습니다. 

쓰복만

최수민은 과거 만화 스머프에서 1인 6역까지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쓰복만 또한 '성우에게 일인 다역은 흔한 일'이라고 하며 도라에몽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1인 3역을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쓰복만

목소리를 듣고 소름이 돋는 정도라네요. 유재석은 이때다 싶어 부부의 세계 목소리를 들려주기로 합니다. 

쓰복만

목소리가 리얼하게 나오기 위해선 표정도 잘 지어야 하는가봅니다. 웃음이 나서 NG~~ 다시 되도록 열 받는 일을 생각하면서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쓰복만
쓰복만

쓰복만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김영철은 감히 성대모사 엄두도 못내겠네요 ㅋㅋ

쓰복만

쓰복만 유퀴즈 쓰복만 유튜버 쓰복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혼자서 다양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재능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