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온리팬스 팬트리 패트리온 멤버미 케모노 알아보기

최근 한 유명인의 사망으로 온리팬스가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이 글에서 온리팬스 팬트리 패트리온 멤버미 케모노 등에 대한 소소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온리팬스 관련 사이트 더 알아보기

 

목차

     

     

     

    온리팬스

     

     

     

    온리팬스(onlyfans)는 영국 잉글랜드 런던에 소재지를 둔 정기 구독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본인 계정에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리고 해당 콘텐츠를 보길 원하는 사용자는 구독료를 결제 후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말 그대로 오직 팬만 볼 수 있다는 개념인 것 같습니다.

     

    온리팬스 측에서는 결제금액의 20%만을 플렛폼 제공 수수료 명목으로 가져가며 나머지는 오로지 콘텐츠 제작자의 수익으로 돌아갑니다.

     

    약 32%를 떼 가는 콘텐츠용 애드센스 수수료보다 저렴한데요, 처음에는 건전한 내용을 올리는 제작자들도 많이 있었지만 다소 변질되는 형태가 되면서 비판적 인식이 강해졌습니다.

     

    팬트리 패트리온 멤버미 케모노

    한국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온리팬스와 유사한 플랫폼으로 팬트리, 패트리온, 멤버미, 케모노 등이 확인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용해 본 적이 없어 어떤 방식으로 콘텐츠 구독을 유도하는지는 알기 어렵네요.

     

    세계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사업을 허용하는 나라가 북미, 남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퍼져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온리팬스
    클릭 시 상세정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021년 9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최근 이러한 불법적인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한 30명이 입건되고 그 중 6명이 구속된 것을 감안하면 아무래도 조심하는 게 신상에 유리할 듯 싶습니다.

     

    온리팬스 팬트리 패트리온 멤버미 케모노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