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 알아보기

최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엄청난 수학문제를 가져왔는데요, 어떤 문제를 가져왔는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 알아보기

엔터테인먼트 회사 안테나에서 이뤄진 촬영에선 100만 원의 상금을 걸고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신재평이 호명되고 수학문제가 출제되었는데요, 신재평은 과거 경기도 수학 대표로도 나갔던 아주 엘리트 출신 연예인입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수학을 놓은 지가 25년이나 되었다는데요, 그런 신재평에게 아주 극악 난이도의 문제가 주어졌습니다. 풀이시간은 3분입니다.

출장십오야-수학문제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5년 전 신재평이라면 충분히 풀고도 남을 문제라고 운을 떼는 제작진은 위 사진처럼 문제를 모자이크 처리해 보여줬습니다.

 

그러면서 힌트로 '문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를 검색하셔서 함께 풀어보세요'라고 언급했는데요, 문제를 대 놓고 공개하진 않을 거란 말이네요.

 

문제를 신재평에게 보여주기 전에 유희열이 먼저 읽을 수 있도록 제작진은 건넸습니다. '함수 아이에프엑스 마이너스 쥐 엑스 일 옆에 엑스는 I일l'이라고 읽는데요, 말로만 들어선 잘 모르겠네요.

 

카이스트 출신인 이장원도 문제를 보곤 '처참하다'고 느낌을 표현했는데요, 얼마나 어렵게 느껴졌으면 그런 말을 했을까 싶습니다.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 

출장십오야 수학문제를 직접 풀이해놓은 글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우선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패러데이 연구소)

출장십오야-수학문제

수능 수학은 가형과 나형이 있는데 해당 문제는 나형의 마지막 문제라네요... 풀이는 아래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답은 39입니다.

 

출장십오야 수능 30번 문제 (TV속 진짜 그 문제)

후우 지난 번에​출장십오야에 나왔다고 했던​21년도 수능 수학 문제를 정정해보려 한다.​다름 아닌 TV...

blog.naver.com

출장십오야 수학문제 2021 수학 주관식 끝 문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비록 정답을 맞추지 못했지만 안테나 식구들의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재밌었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1390회 그것이 알고 싶다 BJ

최근 방영된 그것이 알고 싶다 1390회가 화제인데요, 부인에게 성인방송을 강요한 것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390회 그것이 알고 싶다 BJ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목스

21centuryinfo.tistory.com